㈜에이치투엠씨는 OEM/ODM 여건이 어려운 고객사들의 비즈니스 협력을 위해 자사 브랜드를 런칭하여 “해외시장개척”을 위한 초석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 해외시장에 국한되었던 자사 브랜드를 최근, 국내 시장에서도 런칭하여 시장의 흐름과 수요를 보다 빠르게 판단할 수 있는 자사의 비즈니스 전략적 시스템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지속적으로 새로운 자사 브랜드 제품을 런칭하여, 고객사들의 비즈니스 실패를 줄이고 상호협력하여 윈-윈 할 수 있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 성장하고자 하는 것이 ㈜에이치투엠씨의 브랜드 런칭 이유입니다.
자사의 대표적 브랜드 “SERMO”를 소개합니다.
세르모“SERMO”는 라틴어로 ‘이야기’라는 뜻입니다. 시대에 따른 아름다움은 늘 변화해 왔지만, 그 안에서 아름다움을 선두해 온 것은 메디컬, 코스메틱 입니다. 지금 메디컬과 코스메틱의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당신이 있는 모든순간 ‘그 순간’의 소중한 이야기를 위한 코슈메티컬, 스포코슈티컬의 새로운 시작 ‘SERMO’